에스아이에스(주)

에스아이에스(주)
  • 홍보센터
  • 공지사항
  • 홍보센터

    Public Relations Center

    공지사항

    SIS의 새로운 소식과 기술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Prince Sultan University(PSU)와 연구개발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 Date : 2017-12-21

    본문

    에스아이에스(주)는 사우디아라비아의 Prince Sultan University(PSU)와 로봇 및 산업분야의 체계적인 연구 및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Prince Sultan University(PSU)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대한민국 산업 시장에서의 로봇 활용도를 주목하며 레이저, 로봇 분야 등의 독창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에스아이에스(주)를 높이 평가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기관 별 공동연구개발 및 기술 이전 등 각 기관에서의 활발한 교류가 전개 될 것으로 예상되며 에스아이에스(주)의 다양한 기술적 노하우를 대학 측에 전수하여 관련 분야의 폭넓은 연구개발을 촉진하고 에스아이에스(주)는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여러 중동 시장으로의 수출의 길에 오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Prince Sultan University(PSU)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의 첫 비영리 사립 대학으로 1999년 Prince Sultan Private College로 설립하였으나 지난 2003년 교육부의 지침으로 Prince Sultan University로 거듭났다.